그것이 알고 싶다 이춘재 재방송 1224회 다시보기 시청률 비밀의 숲 - 살인자의 자백 그리고 사라진 시신
그것이 알고 싶다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 가능하다.
unansweredquestions.hotissue.info/1
그것이 알고 싶다 다시보기 재방송
그것이 알고 싶다 다시보기 재방송 그것이 알고 싶다는 SBS에서 매주 토요일 11시 10분에 방송되는 시사 프로그램이다. 1992년 3월 31일부터 1995년 9월 16일까지 방영되다가 1995년 가을 개편 당시
unansweredquestions.hotissue.info
그것이 알고 싶다 1224회 / 방송일 2020.07.25. (토) 오후 11:10
비밀의 숲 - 살인자의 자백 그리고 사라진 시신
이춘재의 첫 심경 고백. 30년 전 실종된 딸을 살해한 것이 본인이라는 한 연쇄살인범의 고백. 아버지가 지금껏 놓지 못했던 희망이 산산이 조각나는 순간이었다. 막내딸을 죽인 살인범에게 꼭 들어야 할 말이 있었던 아버지는 지난 7월 15일, 아들과 함께 그를 직접 만나기 위해 부산교도소로 향했다. 접견 신청을 받아들인 살인자는 바로 지난 2019년 10월, 화성 연쇄살인 사건의 범인으로 특정된 이춘재였다.
그것이 알고 싶다 1224회 이춘재 주요장면 및 관련 소식
25일(토) 방송에서 이춘재와 .직접 만나 화성 초등학.생 실종 사건에 대해 알아본다.
■ 이춘재의 첫 .심정 고백
30년 전 실종된 막내딸을 살해한 것이 본인이라는 한 연쇄살인범의 고백. 아버지가 지금껏 놓지 못했던 희망이 산산이 조각나는 순간이었다. 막내딸을 죽인 살인범에게 꼭 들어야.. 할 말이 .있다며 아버지는 지난 7월 15일, 아들과 함께 그를 직접 만나기 위해 부산교도소로 향했다. 접견 신청을 받아들인 살인자는 바로 지난 2019년 10월, 화성 연쇄살.인 사건의 범인으로 특정된 이춘재였다.
“그러면 그거를 왜 ..신 거로 생각해요?”라고 어렵게 꺼낸 질문에 이어지는 그의 대답은 지금껏 어디서도 들을 수 없던 내용을 담고 있었다. 그는 추가 범행을 자백할 당시. 스스로 목숨을 끊으러 야산에 올라갔다가 우연히 만난 초등학생과 대화를 나누게 됐고, 목을 매려 들고 간 줄넘기로 아이의 손목을 묶고 범행을 저지르게 되었.다고 진.술했다. 그렇.게 무참히 가족을 죽인 살인자의 입을 통해 듣는 모든 이야기는 기약 없이 기다렸던 30년보다도 훨씬 잔인한 것이었다.
“외람되지마는 형사들하고 저기.가 다 해결이 됐는지 모르겠네요…. 시신이라도 좀 찾으면 좋겠다, 생각이 있거든예”라며 살인자가 입을 열고 난 후부터 새롭게.. 드러나는 진실들은 그의 살인을 은폐한 공범들을 비추고 있었다.
■ 침묵 속에 은폐된 진실
1989년 7월 7일 경기도 화성. 당시 초등학교 2학년생이.었던 김현정 양의 실종 수사는 얼마 지나지 않아 단순 가출로 종결되었다.
...
그리고 실종 후 5개월이.. 지난 .같은 해 12월, 마을 주민들에 의해 인근 야산에서 ‘2학년 3반 김현정’이라고 적힌 노트가 든 책가방과 신발, 옷가지와 같은 물품들이 발견되었다. .하.지만 가족들은 어떠한 말도 전달받지 못했고, 그렇게 30년이 지나고 나서야 당시 김현정 양의 유류품이 존재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그뿐만이 아니었다. 유류품이. 발견된 후 형사와 함께 그 주변을 탐색했다는 방범 대장은 “그냥 추측하기론 팔인 거 같기도 하고 그래. (줄넘기에) 묶여 있다고 봐야지, 그렇게 빨간 게 있었지”라며 믿기 어려운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수색 작업 도중 줄넘기에 묶인 뼈.가 발견되었..다는 것이다. 하지만 이와 관련된 기록은 어디에도 남아 있지 않았다. 재수사를 하기는커녕 이 모든 사실을 함구했던 경찰. 사건의 경위를 알고 .있을 당시 수사진들은 모두 기억이 나지 않는다며 대답을 피했다.
.
.가족들이 김현정. 양의 생사 확인도 하지 못한 채 ..야 시작된 이.야기. 과연 그들이 지난 30년간 비밀의 숲에 은닉해둔 진실은 밝혀질 수 있을까?
7월 25일 토요일 방송되는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화성 초등생 실종사건을 다시 한.번 복기하. 이춘재의 .심정 고백을 통해 사건의 진실을 추적한다.
..